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적립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포토후기
  • 협찬
  • Q&A
  • 최근본상품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하는질문

+ MORE
  •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A. 죄송합니다. 전화량이 많거나, 오전중에는 바로 통화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과 실시간상담 센터에 접수되는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안내드리고 있으니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천> 소르니아 홈페이지 실시간상담 및 문의 게시판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이 제품도 소르니아 가구 제품인가요?

    Q. 이 제품도 소르니아 가구 제품인가요?

     

     

    A. (주)소르니아는 까사미아까사온, 에몬스홈, 삼익가구등 국내 브랜드 업체의 OEM과,  한샘 PL상품 진행등으로 제작과 공급을 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제품의 궁금한 사항이나 구입은 해당 판매처(브랜드)에 직접 문의 주세요.

     
  • 가구 냄새는 어떻게 없애나요?

    Q. 가구 냄새는 어떻게 없애나요?

     

     

     

     

    A. 환기가 잘 되는 그늘진 공간에서 제품의 문을 열어놓고 7~10일정도 자연적으로 환기 시켜주세요.

     

     

     

     

    <주의> 어린이 및 노약자가 있는 경우 제품 전도 위험에 절대적으로 주의 해주세요.

     

    <추천> 또는, 알콜이나 소주등을 마른천에 살짝묻혀 닦아주세요.

       
  •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Q.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주문후 고객센터와 협의후 방문 일정을 예약 하세요.

     

     

    <주의> 방문해서 제품 직접 픽업, 이후에 발생되는 가구문제등 A/S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Q.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A. 현재 매장이나 전시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아 실물을 볼 수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 MORE

상품 사용후기

+ MORE